티스토리 뷰

MAXTILL BLADE PRO (Kailh) 사용기!!

 

 

쿨엔 특가로 받은 MAXTILL BLADE PRO (Kailh) 사용기!! 입니다!

전문적인 사용기가 아닌 일반사용자의 주관적인 사용기 입니다!!

 

 

=키감=

키감은 여타 청축과 다르게 정말 좋은것 같아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ㅋㅋㅋ 체리청축과 다르게 약간 중후한느낌의 청축?

찰칵보단 짤깍짤깍의 느낌. 체리청축보단 반발력이 있는느낌.(어디까지나 개인적인느낌)

스위치 모두 고르고 좋아요.

 

 

 

=키캡 및 스테빌=

잉 독자적인 스테빌.. 잉잉... 키캡놀이 못행.. 잉..ㅠㅠ

그러나 전 이 텅텅거리지도 않은 스테빌이 참 마음에 드네요.

스테빌에 있어서 키캡놀이만 못할뿐. 스테빌이 주는 키감은 가장 마음에 들어요!!

키캡놀이가 안되는건 아쉽지만, 이 스테빌이 주는 키감을 느끼니 용서가 되네요!!!! 너무 좋음!!

또한 사용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ㅋㅋㅋ

키캡이 되게 보들보들해요. 뽀송뽀송하고.. 이게 진짜 무슨 파우더만지는 느낌..? 되게 새로워요.

 

 

 

=마음으로 느끼는 완성도=

묵직하고 단단하고 되게 완성도높은 키보드같아요. 헐렁거리는느낌도 없고.

툭하고 부러질것같은 키보드가 아니라 정말 마음에들어요.

 

 

 

=LED=

우앙 LED. 많은기능의 LED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백색LED가 눈이 편안해요.

게다가 3~4분가량 키보드를 사용하지않고있을땐 자동으로 꺼지네요. 절전모드마냥

좋은것같아요!!!

 

 

 

=하우징=

으힣힣ㅎ.. 되게 이뻐요.흐이힣히이히힣

 

 

 

=마..감?=

사출자국이라던가.. 뭐.. 이런거 크게 문제는 없는데.

막 새제품치고.. 박스안에 있던거치고.. 머..먼지가 흠.. 뭐징ㅋㅋㅋㅋㅋㅋㅋ

키캡에도 얼룩같이 묻어있는게 있던데 손으로 슥 밀면 지워지는 먼지더라구요.

제가 괜찮은 제품을 받은건지. 마감은 되게 좋은거같아요. 먼지야 닦고쓰면 되니까요~!

 

 

 

=이제 뭘써볼까...?=

정말 생각외로 너무 좋아서 깜놀깜놀!!

카일축에 대한 안좋은 편견만 없다면 좋게 다가갈수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카일축을 쓴 제품들이 요즘 저가형, 보급형이 많고. 또 완성도가 다소 떨어지게 나오는게 많아서.

덩달아 카일축에 대한 인식도 낮아지곤 했는데.

MAXTILL BLADE PRO (Kailh)은 완성도 높은 키보드에 카일축을 사용해서인지. 되게 마음에들어요!!

완성도, 하우징, 키감을 생각하면 굉장히 잘나온 키보드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키보드를 만지게 되면서 카일축에 대한 이미지가 다시한번 좋아보이네요!!!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