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ED를 담은 스탠드 마이크, 컴소닉 필라 게이밍 스탠드마이크 CM-730 USB 리뷰!!


■■LED를 담은 스탠드 마이크, 컴소닉 필라 게이밍 스탠드마이크 CM-730 USB 리뷰!!■■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PC 스탠드 마이크 제품, 필라 CM-730 USB 이다.

요즘 게이밍 주변기기의 필수품이라고 볼 수 있는 마이크.

대게 헤드셋에 달린 마이크를 사용하거나, 이어폰을 연결하여 이어폰 마이크를 사용하지만,

보편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은 사실 편리할 수 있으나, 마이크 음질면에서는 기대하기 힘든 편이다.


그리고 게임내 마이크 사용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디스코드를 비롯해

각 게임에서는 발빠르게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중인 만큼

이제는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 마이크는 필수요소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요즘은 유튜브나 각종 인터넷방송을 안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있다.

때문에 PC용 마이크는 특정 직업이 아닌 누구나 필요하고 사용할 정도로 친숙해진 아이템이다.



(리뷰를 작성하는 시각을 기준으로 다나와에서 발췌한 사진입니다.)



필라에서 출시한 CM-730 USB는 저렴한 가격대에 스탠드 마이크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








필라 CM-730 USB 패키지









CM-730 USB의 패키지 모습이다.

박스 상단에는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으며, 개봉실 역할을 같이하고 있다.







필라 CM-730 USB




















필라 CM-730 USB LED영상 및 설정방법







필라 CM-730 USB 사용후기


우선, 이 제품은 가성비가 무척 훌륭한 편이다.

게다가 스탠드 마이크로써 성능도 꽤 좋은 편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만족스럽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다.

조금 아쉬운 점은 스탠드 마이크치고는 길이가 다소 짧게 느껴질 수 있다.

그 외 특별히 모난 곳 없이 기본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 볼 수 있다.

또한 타 스탠드 마이크와는 다르게 게이밍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화려하고 게이밍스럽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장점.

- 뛰어난 가성비.

- 게이밍 주변기기에 어울리는 디자인.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


필라 CM-730 USB


PC 스탠드 마이크









[이 사용기는 컴소닉 필라와 다나와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http://dgtl.tistory.com/207

LED를 담은 스탠드 마이크, 컴소닉 필라 게이밍 스탠드마이크 CM-730 USB 리뷰!!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