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리뷰~!!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리뷰~!!■■



*본 리뷰에서는 유통사의 안내에따라 외형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두지 않고,

사용 후기의 관해 중점적으로 적을 것이니, 사진은 다소 적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 이 글에서는 간단하게 M360이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마우스의 큰 특징은 크게 모나지 않은 디자인으로 누구나 만족할만한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PMW-3360센서가 적용되어 있으며, 24000DPI / 12000FPS / 가속도 50G / S/W 매크로 등

가격대비 어마어마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이미지는 리뷰를 작성하는 시각을 기준으로 (주)다나와 사이트에서 발췌한 사진입니다.)


가격은 28,900원(배송비 별도)으로 상당히 준수하며, 가격대비 제품이 가지고 있는 스펙은 어마어마하네요.

때문에 이만한 가성비를 논하기도 어려울 것이며, 이 마우스 하나로 고가 마우스의 필요성을 못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개봉 및 사진



































소프트웨어






M360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데, 직관적인 디자인이라 사용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DPI나 매크로 등 설정이 가능하며, 특히 X센서와 Y센서의 DPI값을 따로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thway.co.kr/bbs/board.php?bo_table=download&wr_id=72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사용후기

이 마우스는 우선 타 브랜드 검증된 마우스 디자인과 흡사한 면이 있습니다.

때문에 그립감 자체에서는 불편함은 못느꼈고, 웬만해서는 다들 만족하게 사용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손이 많이 크신 분들은 작게 느껴지실 수 있으며,

반대로 손이 작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마우스입니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의 특별한 점은 바로

마우스 글라이드를 보호해주는 테이프가 제공되는데, 무려 2세트나 제공됩니다.


마우스에 있어서 아무리 조심히 다루어도 소모성이 있는 글라이드는 소모되기 마련인데,

핸드폰에서 액정필름 역할을 하듯이 글라이드를 보호해주는 테이프가 존재하기 때문에

글라이드가 소모되지 않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 구성품은 마우스를 많이 사보았지만 처음이였으며, 참 세심한 구성이라고 느낄 수 밖에 없죠.

때문에 성능과 디자인, 그립감 거기에다 세심한 구성과 가격까지 모두 잡은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컬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웨이코스 씽크웨이










본 리뷰는 씽크웨이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http://dgtl.tistory.com/209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리뷰~!!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