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앤에스인터내셔널 NOX Black-Hole NX-4 버추얼 7.1 진동 LED 게이밍 헤드셋 리뷰~!!



■■티앤에스인터내셔널 NOX Black-Hole NX-4 버추얼 7.1 진동 LED 게이밍 헤드셋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NOX Black-Hole NX-4 버추얼 7.1 진동 LED 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이 글에서는 간략하게 '녹스 블랙홀'이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보시다시피 게이밍 헤드셋이고, 가상 7.1채널과 진동 그리고

ANC : Active Noise Control지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사용하는 시스템 주변환경이 다소 시끄러운 공간이면 주변 잡음까지 그대로 입력이되어

게임을 하거나, 방송을 진행할 때에 주변 잡음으로 인해 깔끔한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 주변 잡음은 잡아주고, 마이크 앞 목소리만 캐치해 입력을 도와주는 기술이 바로 ANC입니다.



(NOX Black-Hole의 상세페이지중 ANC의 관한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NOX Black-Hole는 일반 헤드셋과 다르게 2개의 마이크로 하나는 헤드셋 유닛부분에

다른 하나는 일반 마이크 위치에 위치하여,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보다 잡음없는 깨끗한 음성전달에 도움을 줍니다.



(리뷰를 작성하는 시각을 기준으로 다나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가격은 오픈마켓 기준으로 42,170원(배송비 별도)로 일반 가상 7.1채널의 헤드셋들과는 다소 가격이 나가지만,

가격차이가 많이 차이나는 것은 아니며, NOX Black-Hole의 퀄리티와 기능, 특히 마이크 성능에 있어서

상당히 좋은 제품임은 틀림없습니다.

특히, 사플(사운드 플레이)에 잡음업는 음성채팅은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NOX Black-Hole 패키지 및 구성












패키지에는 개봉실이 존재하며, 측면 부분에 제품 스펙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ANC의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하게 제품과 품질보증서이며, 1년간의 A/S 무상보증기간이 주어집니다.

그 외 품질보증서에는 제품의 대한 A/S안내와 연락처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바랍니다.









NOX Black-Hole










제품 유닛부분에 달려있는 빨간색 버튼은 바로 진동 ON/OFF 버튼입니다.

그리고 하단 뒷쪽에는 볼륨조절키가 존재합니다.






마이크도 특이하게도 마이크 자체에 ON/OFF 버튼이 존재합니다.












특이하게도 타 헤드셋 제품과는 다르게 리모트 컨트롤이 존재하지 않으며,

기능을 수행하는 위치에 따로 버튼이 존재하여 그 위치에서 직접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는 장점과 단점을 같이 가지고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에는 장점이 더욱 더 큰 제품인 것 같네요.

그 이유는 케이블에 컨트롤이 달려있으면 아무래도 무게가 어느정도 들어가기 때문에

케이블에 마치 무게추를 달아놓은 듯 거추장스럽게 되고, 또한 옷깃이나 어딘가에 컨트롤이 닿으면

원치않은 조작이 되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각 헤드셋 유닛부분과 마이크 부분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크기로 버튼이 존재한다면,

손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부의 의해 거슬리거나 방해받는 일도 극히 없다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컨트롤에 익숙해진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NOX Black-Hole는 쿠션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데, 정수리에 닿는 헤어밴드 부분은

탄력성있는 밴드로 제작되어 머리에 무리도 주지 않으며,

이어 패드는 두껍고, 푹신한 재질로 제작되어 사용하시는데에

어떤 사용자든 압박감 없이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무게는 약 363g으로 가벼운편에 속하며, 케이블 포함시 약 427g입니다.






NOX Black-Hole LED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는 한글을 지원하며, 설정할 수 있는 옵션들이 상당히 많은 편 입니다.

물론, 타 브랜드의 헤드셋 소프트웨어와 같은 프로그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는 이퀄라이저와 가상 7.1채널 등 설정이 가능하며,

혹시 싶어 봤는데 매직 보이스라는 음성변조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 URL

↓↓↓↓↓↓↓↓


1. 다운로드 사이트


2. 파일 다운로드






리뷰를 마치며

솔직히 요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로 인해 헤드셋의 제품 출시는 하루가 멀다하고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는 대부분 비슷한 스펙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ANC라는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제품과는

차별성을 둔 NOX Black-Hole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미세한 발자국 소리에도 반응을 해야하며, 그 소리를 듣냐 못듣냐의 따라

게임의 성패가 나뉘게 됨으로 소리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셋 성능이 아무리 좋다 한들.. 아군 플레이어의 음성채팅에 잡음이 심하게되면

게임의 사운드가 아군의 잡음으로 묻히게되어 상당히 거슬리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는 그런 상황을 방지해주며, 또한 깔끔한 음성채팅으로 보다 원할한 게임과 방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 있어서 NOX Black-Hole는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본질을 다하는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장점.

- 아주 편안한 착용감.

- 가상 7.1채널 지원.

- 한글 소프트웨어 지원.

- 멋스러운 디자인.

- ANC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지원.

- 가격대비 성능 월등.







ANC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컨트롤


NOX Black-Hole NX-4


게이밍 헤드셋









[이 제품은 해당 제조사에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http://dgtl.tistory.com/210

티앤에스인터내셔널 NOX Black-Hole NX-4 버추얼 7.1 진동 LED 게이밍 헤드셋 리뷰~!!

Recent Comments